이즈나
그룹 izna(이즈나)가 이달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Not Just Pretty]로 컴백한다.
izna는 공식SNS를 통해 새 앨범 발매 소식을 깜짝 발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시에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 글로벌 팬덤의 심장을 두드리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레드오렌지와 블랙의 강렬한 대비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번 앨범이 지닌 에너지와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izna는 앞서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217개국 시청자의 선택으로 탄생했으며, 데뷔 앨범 [N/a]를 시작으로 ‘SIGN’, ‘BEEP’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깔을 구축해왔다.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세련된 비주얼로 사랑받아온 izna는 항상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주목받아왔다. 특히 데뷔 1년이 채 되지 않아 ‘KCON LA 2025’, ‘서머소닉 2025’ 등 글로벌 무대에 오르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만큼, 이번 컴백에서는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북과 포스터북 버전으로 출시되는 izna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ot Just Pretty]는 오는 9월 30일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