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세 번째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이 27일 개봉된다.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이 각양각색 캐릭터의 매력과 ‘브레드이발소’ 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은 원조 악당 감자칩과 새로운 악당들의 등장으로 위기를 맞은 베이커리타운을 구하기 위해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윌크, 초코, 소시지가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이는 코믹 액션 애니메이션.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브레드', '윌크', '초코'와 '소시지'의 새로운 모습을 비롯해, 이번 극장판의 핵심 악당 캐릭터들의 면면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끈다. 먼저 ‘케이크 여왕’ 앞에서 뜬금없이 ‘뿌잉뿌잉’ 포즈를 취하고, 몸이 밧줄로 묶인 채 곤경에 빠져있는 브레드의 지금껏 본 적 없는 모습은 그가 어떤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웬일인지 잔뜩 화가 난 순둥이 윌크, 비장한 표정으로 바이크에서 내린 초코, 누군가를 향해 으르렁대고 있는 소시지들의 모습은 이들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
또한 베이커리타운을 쑥대밭으로 만들려는 악당들의 면면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베이커리타운의 대표 악당 '감자칩'과 그의 조카 '자색고구마칩'의 등장, 교도소에서 브레드를 위협하는 '악당파이'와 동료, 초코보다 몇 배나 큰 덩치를 자랑하는 '레드벨벳' 케이크 형제들, 그리고 '케이크여왕'과 '크루아라'까지, 흥미를 자아내는 개성 강한 신규 캐릭터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이 기존 시리즈보다 더 확장된 세계관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브레드이발소’의 세 번째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은 오는 9월 27일, 전국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