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의 역사
2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의 스틸이 공개됐다.
<고백의 역사>는 1998년, 열아홉 소녀 박세리가 일생일대의 고백을 앞두고 평생의 콤플렉스인 악성 곱슬머리를 펴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던 중 전학생 한윤석과 얽히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다. 공개된 스틸은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들의 설렘 가득한 순간과 고백 대작전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자랑하는 조력자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석(공명)은 서울에서 부산에 내려오자마자 우연히 바다에 빠지게 되고, 마침 바다에 있던 세리(신은수)가 윤석을 구해주며 잊을 수 없는 첫 만남으로 엮이기 시작한다. 세리 덕분에 알게 된 만화책을 들고, 무언가 골똘히 생각에 빠진 윤석의 모습과 프로 골프선수 박세리와 캐디로 분한 세리와 윤석의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키운다.
고백의 역사
학교 최고의 인기남 김현은 스틸만으로도 남다른 아우라를 뽐낸다. 김현은 학교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부동의 인기남으로,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운동 실력까지 모든 것을 겸비한 육각형 매력의 소유자. 학알로 꽉 찬 유리병을 들고 있는 그의 모습은 그의 넘치는 인기를 실감케 한다. 어딜 봐도 완벽한 매력의 소유자 김현은 개성 강한 연기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 온 차우민이 맡아 치명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스틸만 봐도 시끌시끌한 소리가 들려오는 성래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부 빼고는 다 잘하는 수다 폭격기 성래는 세리의 짝사랑 고백 대작전의 작전 참모로서, 빈틈없는 계획으로 세리를 돕는 인물.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을 받아 온 윤상현이 성래 역을 맡아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어느 날 갑자기 찰랑이는 생머리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 세리의 곱슬머리 라이벌 고인정의 변신은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인정 역은 [호텔 델루나],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웰컴투 삼달리]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던 강미나가 맡아 극의 활력을 더한다.
고백의 역사
늘 세리와 함께 다니며 활기찬 텐션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드는 일명 ‘솔.방.울’도 빼놓을 수 없다. 부산의 S.E.S.를 꿈꾸는 마솔지 역의 최규리, 방하영 역의 이소이, 정다울 역의 손희림은 세리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절친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또한, 학교 안팎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더하는 베테랑 배우들의 모습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윤석의 엄마이자 부산에서 유일하게 서울 매직 스트레이트를 하는 장미 미용실의 원장 백장미 역은 홍은희가 맡아 세리의 고백 대작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세리의 엄마 복희 역은 김지영이, 세리에게 곱슬머리 유전자를 준 아빠이자 학교의 대표 사진사 박홍일 역은 류승수가 맡아 따뜻한 가족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싱그러운 매력이 넘치는 청춘 배우들부터 믿고 보는 배우들까지 총출동해 어딜 봐도 신선하고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1998년 그 시절,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와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의 청량한 케미스트리까지 몽글몽글한 감성으로 모두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넷플릭스 청춘 로맨스 영화 <고백의 역사>는 8월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