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9인 9색 완전체 비주얼을 자랑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아이콘(ICO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로베이스원은 9인 9색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아이코닉한 스타일링으로 빛나는 아티스트의 투영해 눈길을 끈다. 마이크, 앰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위풍당당한 포즈로 음악적 성장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팬덤명)와 함께 걸어온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장하는 앨범이다. '청춘 3부작'과 '파라다이스 2부작'을 거쳐 완성된 'TEAM ZB1'의 가장 아이코닉(ICONIK)한 모습을 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평범한 현실 속에서도 특별한 무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넨다.
확장된 음악 세계 속에 제로베이스원이 다채로운 장르의 10개 트랙이 담긴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웨이크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