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메이커
“DC 최고의 드라마”라는 찬사를 받은 <피스메이커>가 총 8부작으로 구성된 시즌 2로 돌아온다. DC 스튜디오와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이 제작한 HBO Max 오리지널 시리즈 <피스메이커> 시즌 2는 오는 8월 25일(월)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국내 독점 공개된다.
<피스메이커> 시즌 2는 한층 확장된 스케일과 더욱 강력한 적수들의 등장으로 웃기고 짠한 재미의 진수를 선보인다. ‘피스메이커’ 크리스(존 시나 분)가 아버지의 비밀 작업실에서 우연히 새로운 차원의 평행세계로 통하는 포털을 발견하고 자신이 꿈꾸던 모든 게 이뤄진 새로운 세계에서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피스메이커는 자신이 지금껏 외면해왔던 과거의 트라우마를 마주하고 운명을 스스로 선택해야만 하는 결정적인 순간을 맞이하게 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제임스 건 감독이 전 에피소드 각본 및 첫 번째 에피소드를 포함한 총 3편의 연출을 맡았고, ‘피스메이커’ 역의 존 시나, ‘레오타’ 역의 다니엘 브룩스, ‘에밀리아’ 역의 제니퍼 홀랜드, ‘비질란테’ 역의 프레디 스트로마, ‘존’ 역의 스티브 에이지, ‘오기’ 역의 로버트 패트릭이 시즌 2에도 그대로 함께하며, ‘릭 플래그 시니어’ 역의 프랭크 그릴로가 새롭게 합류했다.
공개에 앞서 <피스메이커> 시즌 2 예고편도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피스메이커’ 특유의 과장되고 진지한 분위기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HBO Max/ 쿠팡플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