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만남 추구 캡처
남자 출연자들에게 첫 데이트 선택권이 주어졌다.
인연 여행에 함께한 3기 오만추 멤버들의 둘째 날 이야기가 펼쳐졌다. 두 번째 데이트는 남성 출연자가 파트너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새로운 커플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첫 방송에서 진행됐던 첫인상 투표와 여성 출연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진 첫 번째 데이트, 파자마 파티를 거치며 무르익은 감정선이 두 번째 데이트 선택에 영향을 미치며 뒤바뀐 러브라인의 향방에 관심이 모였다.
두 번의 데이트에를 솔비와 함께 했던 배우 이규한이 이번 데이트에서는 황보를 선택했다. 이어 이규한은 물놀이 명소 빠지로 이동해 황보와 이색 데이트를 즐겼다.
그는 황보와 시원한 물놀이 액티비티를 즐기며 청량한 한때를 보냈다. 특히 웨이크보드 위에서 물 만난 고기처럼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며 매력을 어필했다.
황보는 “첫인사 자기소개가 인상 깊었다.”라며 솔직하게 약점을 드러냈던 이규한의 자기소개를 언급했다. 황보는 “본인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때가 됐다고 느꼈다.”라며 솔직함으로 마음을 움직인 이규한의 진솔함을 칭찬했다.
이규한은 "서로 오래 보고 지낸 사이 같다.”라며 수줍은 플러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라는 칭찬으로 어색하지만 기분 좋아 보이는 황보의 웃음을 유도해냈다.
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는 싱글 생황을 유지하던 연예계 스타들이 다시 사람과 소통하며 진정한 관계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솔직한 감정을 공유하고 공감하며 연예계 동료 이상의 관계로 나아가는 스타들의 모습이 설렘과 함께 깊은 울림을 전한다.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5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