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준케이)
JUN. K(준케이)가 새 미니 앨범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JUN. K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공식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JUN. K는 초록빛 가득한 숲속과 아늑함이 느껴지는 방 안을 오가며 차분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풍긴다.
'Dear my muse'는 JUN. K가 2020년 12월 미니 3집 '20분' 이후 약 4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자 지난해 8월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페인트 디스 러브) 이후로는 1년 만의 새 작품이다. 수많은 솔로곡과 2PM 대표곡을 만든 싱어송라이터 JUN. K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어떤 음악과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솔로 컴백에 앞서 JUN. K는 '2025 JUN. K SUMMER ROOM TOUR : SP-ICY'(2025 준케이 서머 룸 투어 : 스파이시)를 개최한다. 8월 9일 일본 오사카에서 포문을 열었고 17일 요코하마, 24일 타이베이를 찾아 현지 팬들과 만난다.
한편 JUN. K의 네 번째 미니 앨범 'Dear my muse'는 9월 1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