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메가박스가 20일 충청북도 청주시 중심지에 위치한 ‘메가박스 청주터미널점’이 정식 개관한다고 13일 밝혔다.
‘메가박스 청주터미널점’은 주거, 유통, 교통 등 시설들이 집약된 대표적인 복합문화단지 ‘청주 센트럴시티’ 6층, 7층에 위치한다. 돌비의 신규 특별관인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리클라이너 상영관 등 총 7개 상영관, 총 644석 규모로 관객을 맞는다. 전관 특별관,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편안함과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돌비 비전+애트모스관은 충북 지역 최초의 돌비 특별관으로 충북 지역 관객에게 차원이 다른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돌비 비전+애트모스’는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와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결합된 통합 솔루션이다.
메가박스는 청주터미널점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전 상영관 1만원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클라이너, 돌비 비전+애트모스 상영관 구분 없이 1만원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22일부터 28일까지 돌비 기획전도 진행한다. <탑건: 매버릭>, < F1 더 무비> 등 돌비 포맷 영화들을 특별 상영하며 특전으로 포스터를 증정한다.
청주 시민들을 위한 초청 시사회도 열린다. 20일 오픈 당일 청주 시민들을 무료 초청해 6개 상영관에서 최신 개봉작 시사회를 진행하며, 극장 로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