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그룹 앳하트(AtHeart)가 본격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글로벌 '하트어택'을 시작한다.
앳하트는 1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번째 EP 'Plot Twist'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설레는 첫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데뷔 쇼케이스에는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50명이 현장에 초대된 가운데, 앳하트는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과 호흡하고자 앳하트 및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데뷔 쇼케이스를 동시 생중계한다.
이날 앳하트는 첫 번째 EP와 동명의 타이틀곡 'Plot Twist'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앳하트만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 속에 앳하트와 팬들 모두가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쇼케이스 참석자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된다.
첫 번째 EP 'Plot Twist'는 앳하트가 세상을 향해 선보일 첫 날갯짓으로,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에 각기 다른 감정들이 총 5개 트랙에 다채롭게 녹아있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앳하트가 펼쳐 나갈 이야기는 K-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다.
데뷔곡 'Plot Twist' 댄스 챌린지도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된 가운데, 리아킴과 소녀시대 수영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앳하트의 첫 번째 EP 'Plot Twist'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데뷔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사진제공=타이탄 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