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DAYS
'DAY6'의 시네마틱 여정을 담은 뮤직 로드무비 <6DAYS>가 13일 CGV에서 개봉된다.
오는 9월 데뷔 10주년을 맞은 DAY6를 향한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의 열광적인 응원과 SCREENX, 4DX, ULTRA 4DX 특별관 상영 확정, 여기에 극장 음향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통해 전해지는 DAY6의 다채로운 플레이리스트까지 기대감이 더해지며 음악에 이어 영화까지, 올여름 극장가는 <6DAYS>로 물들여질 예정이다.
지난 5일, CGV 왕십리에서 DAY6 멤버들과 황재석, 종유석 감독이 참석한 VIP시사회를 통해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공개되었다. 함께 영화를 관람한 DAY6 멤버들은 무대인사를 통해 촬영 당시의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기대감을 표했다. 먼저 멤버 Young K(영케이)는 “이번에 영화라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현장에서 스태프분들과 열정 넘치게 찍었는데 정말 빨리 보고 싶고 기대된다”고 전했으며 성진은 “이번에는 영화배우로 데뷔했다.(웃음) 직접 오프로드를 달리면서 운전을 했는데, 정말 색다르고 재미있었다.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특별했던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원필은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에 대해 “저희 네 명이 다 현장에서 와~ 하면서 놀랐던 게, 하늘에 별들이 엄청 빼곡히 많았다. 너무 예뻤던 기억으로 남아있다”, 마지막으로 도운은 “사실 촬영 당시 온도가 38도 정도로 무척 더웠다. 모든 스태프 분들이 무더위에서도 묵묵하게 일하시는 부분을 보고, 촬영 뿐만 아니라 앞으로 프로로서 일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많이 느낄 수 있었다”며 열정 가득했던 촬영 현장의 소감을 전했다.
6DAYS
16(토)에 개봉 기념 무대인사도 확정한 로드무비 <6DAYS>는 13일 CGV에서 개봉된다.
[사진=CGV ICECON, CJ 4DPLE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