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세이마이네임이 뮤직뱅크 무대에 섰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어센트, 신수현, 박상민, 더보이즈, 남우현, 아크, CrazAngel, 이펙스, 아이칠린, JAY(김진환), 원팩트, SAY MY NAME, SEVENTOEIGHT, 스테이씨, XngHan&Xoul, YENA(최예나)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더보이즈의 'AURA', 'Stylish', 남우현의 'Only 직진', 이펙스의 '눈물나게 고마워', 세이마이네임의 'iLy', 최예나의 '착하다는 말이 제일 싫어' 등 컴백 무대가 펼쳐져 새로운 곡으로 뮤직뱅크 열기를 더했다.
이날 여름 컴백 대전에 합류한 세이마이네임의 무대도 주목을 받았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세이마이네임은 프랭키 밸리의 '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인터폴레이션 한 청량한 썸머송 'iLy' 무대를 꾸몄다.
'iLy'는 원곡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에 UK Garage를 기반한 현대적인 감성의 댄스 팝 트랙으로 새롭게 해석한 곡이다. 특히 쿨한 에너지가 담긴 챈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이 청각적인 시원함을 안겨줬다.
세이마이네임은 많은 이들에게 친근한 멜로디 기반에 하이틴 무드의 키치한 매력을 더한 'iLy'를 통해 친숙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보여줬다. 특히 이번 컴백은 여덟 번째 멤버 슈이의 합류 이후 첫 컴백인 만큼 더욱 다채로워진 완전체 세이마이네임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