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퍼플키스(PURPLE KIS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민혁, 유다연, 영탁, 어센트(ASC2NT), 아일릿(ILLIT), 아크(ARrC), 클로즈유어아이즈(CLOSE YOUR EYES), 코스모시(cosmosy), 힛지스(HITGS), 아이딧, 이프아이(ifeye), 엔시티 드림, 누에라(NouerA), 나우즈(NOWZ), 스테이씨(STAYC), 비비지(VIVIZ), 웨이션브이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그룹 아이딧(IDID)이 '스텝 잇 업(STEP IT UP)' 데뷔 무대를 펼쳤다. 이어 비투비(BTOB) 멤버 이민혁과 스테이씨, 웨이션브이(WayV),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등이 컴백 무대를 꾸미며 새로운 곡으로 뮤직뱅크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 무대는 팬심을 설레게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와 수록곡 ‘업사이드 다운 키스’(Upside Down Kiss) 무대를 펼쳤다.
다섯 멤버는 ‘뷰티풀 스트레인저스’의 감미로운 멜로디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보였다. 특히 각기 다른 3개의 댄스 브레이크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했다.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 퍼포먼스는 멤버 연준이 안무 창작에 참여해 세련된 감각을 녹여냈다.
지난 21일 발매된 ‘별의 장: 투게더’는 전작 ‘별의 장: 생크추어리’에 이은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다.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탄탄한 서사와 그에 걸맞은 음악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