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
8월 극장가를 시원하게 물들일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스머프>는 사라진 '파파 스머프'를 구하기 위해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세상으로 떠난 스머프 친구들이 숨겨진 진실을 찾아 진정한 스머프로 거듭나는 흥폭발 어드벤처 작품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의문의 빛에 휩싸여 사라진 ‘파파 스머프’를 구하기 위한 스머프들의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먼저, 흥부자 스머프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끼로 센터를 담당하는 ‘스머페트’와 아직 자신의 재능을 찾지 못해 이름이 없는 ‘그냥 스머프’가 이번 모험의 주역으로 맹활약을 예고한다. 처음으로 마을을 벗어나 인간 세계인 프랑스 파리 도심에 도착해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스머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국제 자율방범대 파리 지부를 이끄는 ‘목시 스머프’는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스머프
한편, 스머프의 오랜 천적 마법사 ‘가가멜’과 그의 반려묘 ‘아즈라엘’이 다시 한번 스머프를 위협하는 가운데, 새롭게 합류한 그의 동생 ‘라자멜’은 형보다 더한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며 두 배로 강력해진 빌런 형제의 강렬한 케미를 뽐낸다. 여기에 차원을 넘나드는 오색 털뭉치 군단 ‘스누터푸트’와 ‘파파 스머프’를 쏙 빼닮은 형제들 ‘켄’과 ‘론’까지, 다양한 뉴페이스들의 활약이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햄버거 봉투 안부터 호주 초원을 누비는 캥거루 주머니 속까지 어디든 침투 가능한 스머프들의 모험은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드 앤 뉴 캐릭터들의 활약과 화려한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영화 <스머프>는 오는 8월 6일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