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름
배우 권아름이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 캐스팅되었다.
‘에스콰이어’는 정의롭고 당차지만 사회생활에 서툰 법무법인 율림의 신입 변호사 효민(정채연 분)이 파트너 변호사 석훈(이진욱 분)을 통해 완전한 변호사로 성장해 나가는 오피스 성장 드라마이다.
권아름은 극 중 효민의 절친이자 룸메이트인 ‘한설아’ 역을 맡아, 발랄하고 유쾌한 에너지로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정채연과의 찰떡같은 절친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권아름은 가수 나얼의 ‘서로를 위한 것’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청순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고, 이후 티빙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MBC ‘조선변호사’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약으로 존재감을 넓혔다.
특히 2023년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권아름은,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엘리트 유하나 역을 맡아 또 한 번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작품에서는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JTBC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은 오는 8월 2일(토)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루크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