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O MAY(에이 투 오 메이)
글로벌 걸그룹 A2O MAY(에이 투 오 메이)가 중국 CCTV 음악 방송 무대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A2O MAY(CHENYU, SHIJIE, QUCHANG, MICHE, KAT)는 지난 25일(현지시각) 중국 국영방송 CCTV의 음악 프로그램 '중국 음악 TOP 차트(中国音乐TOP榜)'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보스(BOSS)'의 무대를 펼쳤다.
A2O MAY의 'BOSS'는 지난 4월 25일 발매와 함께 중국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인 QQ뮤직 신곡 차트(新歌榜)에서 3위로 진입한 후, 3일 연속 1위에 올랐다. 음원 차트에서의 좋은 성적을 인정받아 CCTV 측에서 화제의 가수들이 출연하는 ‘중국음악 TOP차트’ 프로그램에 섭외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BOSS'는 A2O MAY가 추구하는 Zalpha Pop(잘파 팝) 곡이다. A2O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키 프로듀서 겸 비저너리 리더가 주도하는 Zalpha Pop은 새로운 시대의 젊은 세대들이 그려내는 그들만의 스피릿을 반영한 음악 문화다. A2O MAY는 데뷔곡 '언더 마이 스킨(Under My Skin) (A2O)'에 이어 'BOSS'를 통해 Zalpha Pop의 진수를 선보이며, 강렬한 패기와 기세로 전 세계 음악 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A2O MAY는 다양한 글로벌 무대를 통해 Zalpha Pop의 정체성과 가능성을 알리며 활약할 예정이다.
[사진 = A2O Entertainment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