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3 Squid Game: Season 3
<오징어 게임>이 시즌3로 돌아오며 화려한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시즌2에서 게임을 끝내고자 했던 반란이 실패로 돌아간 후, 기훈은 끝없는 자책과 분노에 빠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 일이 없었던 것처럼 다음 게임이 시작되고, 살아남은 참가자들은 더욱 잔혹해진 게임 안에서 사투를 벌인다.
한편, 다시 돌아온 프론트맨은 기훈과 참가자들을 지켜보며 그들의 운명을 벼랑 끝으로 내몰기 시작한다. 시리즈를 이끌어온 이정재, 이병헌부터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임시완, 강하늘, 위하준,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조유리, 채국희, 이다윗, 노재원, 전석호 배우가 다시 한번 그들 사이 얽히고설킨 서사를 잔혹하게 (6/27 공개 예정, 스릴러/드라마, 한국, 2025)
추라이 추라이: 죽어도 좋아 Try? Choo-ry! Do or Die
추성훈이 자신의 스타일대로 게스트를 탐구하는 토크쇼 <추라이 추라이>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특유의 꾸밈없는 입담과 매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추성훈이 돌아오는 시즌2에서 돌발 상황에도 유쾌하게 이를 극복하는 모습은 물론, 한층 더 과감해진 도전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측 불가능한 대화 속 게스트들의 진솔한 매력을 만날 수 있었던 시즌1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서는 더욱 화끈해진 예능감으로 하고 싶은 게 많은 ‘못말리는 아조씨’ 추성훈의 버킷리스트를 본격 실현해나간다. 또한, 다양한 스타들이 추성훈의 든든한 동료로 합류할 전망이다. 테이저건 맞아보기부터 바이크 레이싱 대회 출전, 피라미드에서 잠자기, 전투기 탑승 등 추성훈의 기상천외한 ‘추라이’를 만나볼 수 있다. (토크쇼/코미디/버라이어티, 한국, 2025)
장도바리바리 Getaway and Go with Jangdobari
신선하고 유쾌한 넷플릭스의 토요일 예능을 장도연의 <장도바리바리>가 새롭게 채운다. <장도바리바리>는 장도연이 친구와 함께 이야기 보따리를 바리바리 싸들고 훌쩍 떠나는 여행 예능이다. 장도연이 변요한, 사카구치 켄타로, 가비, 위하준 등 다양한 스타들과 국내외 여행지를 누비며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새로운 포맷의 토크쇼로 기대를 모은다. 유튜브 [살롱드립]에서 특유의 재치 있는 말솜씨와 매끄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던 장도연. 그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마음 맞는 친구들과 함께 이들의 추억이 담긴 하얼빈, 완도 등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며 예측할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6/28 공개 예정, 리얼리티/코미디,한국, 2025)
닥터비팡 Dr. B-PANG
<닥터비팡>은 생계를 위해 붕어빵 장사를 시작한 아이돌 연습생 ‘호수’와, 요리의 신 붕어빵 ‘닥터비팡’이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아이돌 데뷔를 꿈꾸며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해왔지만 생계를 위해 낙원상가에서 붕어빵 장사를 시작하게 된 호수. 그러던 어느 날 붕어빵 틀에 딸기 우유를 잘못 쏟게 되고, 그 순간 붕어빵이 갑자기 살아 움직이며 자신이 요리의 신, 절대 미각의 소유자 닥터비팡이라고 말한다. 닥터비팡의 조언을 받으며 호수의 점포는 점점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지만 그는 노래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닥터비팡 역시 다른 붕어빵들을 바라보며 자아정체성에 혼란을 겪는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이들은 서로를 응원하고 위로하며 무대에서 빛나는 아이돌, 길거리 요식업의 대부라는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간다. (6/29 공개 예정, 드라마, 한국, 2025)
쉬리 Shiri
한국 최초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평가받는 <쉬리>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쉬리>는 국가 일급 비밀정보기관 OP의 특수요원 ‘유중원’과 동료 ‘이장길’이 북한 8군단 대장 ‘박무영’과 남파 간첩, 내부 첩자까지 모두에 맞서 벌이는 숨막히는 첩보전을 그린 영화다. 국가 비밀정보기관의 특수요원인 유중원과 이장길은 최근 일어난 암살 사건을 수사하던 중 북한 특수요원 ‘이방희’가 활동을 재개했음을 알아차린다. 한편, 북에서는 북한 특수 8군단 대장 ‘박무영’이 남으로 내려오고, 사건을 파헤칠수록 내부에 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유중원과 이장길은 서로를 의심한다. 강제규가 감독을 맡고, 한석규, 최민식, 송강호가 출연한다. (6/28 공개 예정, 액션/스릴러, 한국, 1999)
[사진=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