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하츠투하츠가 컴백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20세기보이즈, 정다경, 김다현, 강다니엘, 아일릿 (ILLIT), 도영, XLOV(엑스러브), 비비업(VVUP), 유스피어(USPEER), 나우즈(NOWZ), ARTMS,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킥플립(KickFlip), 이즈나(izna), 있지(ITZY), 힛지스(HITGS),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엔하이픈(ENHYPEN), 에이티즈(ATEEZ), 제이홉(j-hope)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강다니엘 '에피소드(Episode)' 하츠투하츠 '스타일(STYLE)' 아일릿 '빌려온 고양이(Do the Dance)' 도영 '안녕, 우주' 제이홉 '킬린 잇 걸(Killin' It Girl)' 등 새로운 곡으로 뮤직뱅크 열기를 더했다.
이날 하츠투하츠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스타일'(STYLE)로 컴백했다. 이날 무대에서 하츠투하츠는 새 싱글을 통해 모두가 하츠투하츠 만의 방식과 스타일을 아끼고 좋아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자신감을 밝고 사랑스럽게 퍼포먼스로 풀어냈다. 음악을 통해 서로의 마음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나아가겠다는 확장된 음악적 메시지를 전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타일'은 경쾌한 리듬과 그루비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하츠투하츠의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업 템포 댄스곡이다. 켄지가 작사한 '스타일'은 무심한 듯 확고한 스타일을 가진 상대를 향한 호기심과 알쏭달쏭한 감정을 재치 있게 들려주며, '내가 너의 스타일을 있는 그대로 좋아하는 것처럼 너도 하츠투하츠 만의 스타일을 사랑하게 된다'는 주문 같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