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직
키스오브라이프가 무대를 꾸몄다.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20세기보이즈, 정다경, 김다현, 강다니엘, 아일릿 (ILLIT), 도영, XLOV(엑스러브), 비비업(VVUP), 유스피어(USPEER), 나우즈(NOWZ), ARTMS,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킥플립(KickFlip), 이즈나(izna), 있지(ITZY), 힛지스(HITGS),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엔하이픈(ENHYPEN), 에이티즈(ATEEZ), 제이홉(j-hope)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강다니엘 '에피소드(Episode)' 하츠투하츠 '스타일(STYLE)' 아일릿 '빌려온 고양이(Do the Dance)' 도영 '안녕, 우주' 제이홉 '킬린 잇 걸(Killin' It Girl)' 등 새로운 곡으로 뮤직뱅크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키스오브라이프가 ‘서머퀸’으로의 무대를 장악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립스 힙스 키스' 무대를 선보이며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매력을 발휘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립스 힙스 키스'는 2000년대 초반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R&B 힙합 장르의 곡으로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의 감정을 세련된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했다. 그동안 힙합을 베이스로 파워 있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쳐왔던 이들은 이번 곡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