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엔플라잉이 컴백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프림로즈, 율(YUL), 엔플라잉(N.Flying), 김완선, 엑신(X:IN), 유스피어(USPEER), R.E.D, 키라스(KIIRAS),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ARTMS, 에이티즈(ATEEZ), Double 0ne, 엔하이픈(ENHYPEN), 힛지스(HITGS), 이즈나(izna), 있지(ITZY), 킥플립(KickFlip)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플라잉 '만년설(Everlasting), 키스오브라이프 'Lips Hips Kiss', 에이티즈 'Lemon Drop', 엔하이픈 'Helium',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 이즈나 'BEEP', 있지 'Kiss & Tell', 'Girls Will Be Girls' 등 새로운 곡을 선보이면서 뮤직뱅크 열기를 더했다.
이날 엔플라잉 컴백 무대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이날 정규 2집 타이틀곡 ‘만년설 (Everlasting)’ 무대를 선보였다. 약 2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엔플라잉은 탄탄한 보컬과 환상적인 밴드 사운드를 선보이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만년설 (Everlasting)’은 ‘항상 네 마음에 변함없는 나로 살고 싶다’라는 이야기를 담은 낭만적인 곡이다.
엔플라잉 정규 2집 ‘Everlasting’(에버래스팅)은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영원의 순간을 간직하며, 변치 않을 것임을 약속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엔플라잉은 이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전작 ‘Dearest’(디어리스트)의 초동 판매량 대비 2배에 달하는 수치를 달성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