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카카오 인기웹툰 [ONE]과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를 높이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가 이달,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원작 카카오웹툰과 환상의 싱크로율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먼저, 이정하는 숨겨진 싸움 본능을 깨닫게 되는 전교 1등 ‘의겸’으로 완벽 변신했다. 정갈한 헤어스타일과 단정히 입은 교복, 오렌지색 헤드폰까지 원작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그는 ‘의겸’ 특유의 다부지면서도 선한 인상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여기에, ‘의겸’을 싸움의 세계로 이끄는 설계자 ‘윤기’ 역은 매력적인 배우 김도완이 맡아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안경 너머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의겸’의 싸움 본능을 꿰뚫어 보는 한편, 일진들 앞에서는 능청스럽고 당돌한 면모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냈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또한, <커넥션>, <신병2>의 유희제가 절대 쓰러지지 않는 이 구역의 싸움 최강자 ‘최기수’ 역을 맡아 원작 캐릭터 이상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한다. <솔로지옥 4>, <강철부대>로 주목받은 육준서 역시 의문의 전학생 ‘이걸재’로 등장해, 시그니처 아이템인 벙거지 모자를 완벽히 소화하며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을 자랑한다. 복싱으로 학교를 평정한 1학년 일진 ‘김승준’ 역은 < 야당>, <마에스트라>의 임성균이 맡아 캐릭터의 서사를 설득력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웹툰에서 그대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신예 배우들이 선보일 연기 앙상블 역시 원작 속 캐릭터들의 관계성을 흥미롭게 담아낼 예정이다.
화제의 인기 웹툰 원작 [ONE]과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를 높이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5월,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사진=웨이브/카카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