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투어스가 뮤직뱅크 무대를 꾸몄다.
1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피원하모니(P1Harmony),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투어스(TWS), 넥스지(NEXZ), 티아이오티(TIOT), 아이딧(IDID), 힛지스(HITGS), 우당탕탕 소녀단(UDTT), 러브원(LOVEONE), 식구와 가수 정세운, 사무엘, 정동원, 재찬, 이진이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트리플에스(tripleS),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와 가수 백현 등이 컴백 무대로 새로운 곡을 선보이면서 뮤직뱅크 열기를 더했다.
이날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미니 3집 '트라이 위드 어스(TRY WITH US)'의 후속곡 ‘Lucky to be loved’ 무대를 선보였다.
후속곡은 서툰 순간에도 곁을 지켜준 이들에 대한 고마움과 행복을 표현한 노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업비트의 UK 개러지(UK Garage) 사운드가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그러면서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TWS는 지난 12일 ‘Lucky to be loved’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여섯 멤버는 부드럽고 유연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군무와 ‘Lucky’를 상징하는 포인트 안무로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한 가운데, 사랑을 건넨 이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전하며 따뜻한 진심을 표현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