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원더걸스 혜림, 시우 모자의 특별한 홍콩 여행기가 공개됐다.
혜림이 아들 시우와 함께 홍콩의 친정집을 방문했다. 정원과 수영장을 갖춘 고급 초고층 아파트가 공개되자 MC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반갑게 부모님과 인사를 나눈 혜림은 오랜만에 어린 시절을 보냈던 방에 들어가 학창 시절 추억에 젖었다. 방 한편을 가리키며 혜림은 “JYP 오디션 결과를 저기서 확인했었다.”라고 말했다.
오랜만에 꺼내든 앨범을 들여다 보며 혜림은 남편과 시우에게 어린 시절의 자신을 소개했다. 사진 속 혜림은 아들 시우와 똘망똘망한 눈과 반달 웃음이 꼭 닮아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37개월 시우가 외할아버지가 운영하는 홍콩 태권도장에서 생애 첫 태권도 수업에 도전했다. 외할아버지는 태권도 9단, 아빠 신민철은 6단, 외삼촌 또한 6단인 시우네는 도합 21단 태권 가족이다.
태권도 유전자를 물려받은 시우는 수업 내내 쩌렁쩌렁한 기합을 쉬지 않으며 외할아버지의 동작을 똑같이 따라 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어로 진행되는 와중에도 어려움 없이 수업에 집중하며 조기 영어교육의 성과를 입증했다.
한 뼘 이상 키 차이가 나는 초록띠 선배와 시우의 깜짝 발차기 대결이 펼쳐졌다. 시우는 작은 몸집에도 절도 있는 자세와 기세로 맞서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