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뮤직뱅크 무대를 꾸몄다.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그룹 싸이커스(xikers), 앰퍼샌드원, 82메이저(82MAJOR),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코스모시, 이프아이, 이즈나(izna), 키코X알렉사, 뉴비트(NEWBEAT), 오드유스, 티아이오티(TIOT), 유니스(UNIS), 휘브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NCT WISH의 컴백 무대와 가수 마크(MARK), 권은비, 신의진, 최여원, 정승원, 박태훈 의 솔로 무대가 이어지며 뮤직뱅크 열기를 더했다.
이날 클로즈 유어 아이즈 (CLOSE YOUR EYES)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무대를 통해 빼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슈퍼 루키답게 실력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은 영감을 주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2000년대 레트로 알앤비(R&B)풍의 곡이다. 서툴게 사랑을 써 내려가는 문학소년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그려지는 진솔하고 섬세한 사랑을 담은 가사와 성숙한 분위기의 트랙이 만들어내는 묘한 대비를 즐길 수 있으며, 멤버 전민욱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곡에 진정성을 더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