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Class 2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가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돌아온 연시은(박지훈)의 깊어진 서사와 더 커진 세계관을 예고했다. 오는 4월 25일 공개를 앞두고, 전작을 넘어서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뜨거운 우정의 성장담이 시선을 끈다.
폭력을 마주한 채 친구를 잃은 상처를 지닌 연시은은 새로운 전학지 ‘은장고’에서 필통을 쥔 채 싸움을 준비한다. 박지훈은 “눈빛에 연시은의 처절함이 담기도록 노력했다”며 내면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연시은의 주변에는 새로운 동료들도 있다. 려운은 묵직한 신념을 가진 ‘박후민’ 역으로, 최민영은 주눅 든 일상 속에서 변화를 꾀하는 ‘서준태’, 이민재는 날렵한 액션이 돋보이는 ‘고현탁’ 역을 맡아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케미를 완성한다.
반면, 이들을 위협하는 인물들도 등장한다. 유수빈은 은장고 정보통 ‘최효만’으로, 배나라는 냉철한 이중성을 가진 ‘나백진’ 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D.P.] 시즌2에서 주목받았던 배나라는 이번에도 묵직한 존재감을 예고했다.
또한, 이준영은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방랑자 ‘금성제’로 합류해 독보적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측 불가한 그의 등장과 박지훈과의 옥상 격투씬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글로벌 화제작 <약한영웅 Class 1>의 뒤를 잇는 는 오는 4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