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가수 대성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Univers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D-Lable)는 지난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D’s WAVE’의 타이틀곡 ‘Universe’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대성은 은하계를 유영하는 듯한 몽환적 무드 속에서 등장한다. "펼쳐지는 My new world"라는 가사와 함께 뻗어나가는 고음은 그의 청량한 보컬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티저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Universe’는 따뜻하고 아련한 멜로디에 파워풀한 록 사운드를 입힌 곡으로, 더 나은 세상을 향한 도전과 자신만의 세계를 찾아 나서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미니 1집에는 ‘Beautiful Life’, ‘그 시절의 우리’, ‘Last girl (with 한요한)’, ‘Fly Away’ 등 총 8곡이 수록돼 대성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낸다.
대성은 음원 발매 직후 26일과 27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호찌민, 타이베이, 홍콩, 고베, 요코하마까지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서울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대성의 첫 미니앨범 ‘D’s WAVE’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알앤디컴퍼니(D-L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