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황민우, 황민호 호우형제가 대선배 김연자에게 신곡 평가를 받았다.
팬들이 선물한 금고에서 황민호가 용돈을 꺼내고 있는 걸 눈치챈 형 황민우는 용돈을 달라고 보채며 장난스럽게 접근했다. 화들짝 놀란 황민호는 금고를 몸으로 막아서며 비밀번호를 감추기 위해 애썼다.
장난기가 발동한 황민우는 황민호가 소중하게 챙겨 놓은 팬들의 선물을 기웃거리며 동생의 반응을 살폈다. 금고를 지키던 황민호는 이리저리 몸을 옮겨가며 팬들의 선물을 사수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박수홍은 “용돈 관리를 정말 잘하고 있다.”라고 황민호를 칭찬하며 “경제적 독립이 가장 중요하다.”라는 자폭 조언으로 MC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황민호와 황민우 호우형제가 특별한 만남을 위해 집을 나섰다. 화려한 무대의상을 차려 입고 한껏 상기된 모습으로 낯선 스튜디오를 방문한 호우 형제는 대선배 김연자와 만났다.
황민우는 2013년에 김연자와 처음 만났을 때를 떠올렸다. 9살 때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던 황민우를 만난 김연자는 이후 황민호가 태어나자마자 옷도 사주고 형제를 위해 무대 의상을 세트로 선물하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왔다.
황민호는 “엄마 배 속에 있었을 때부터 선배님과 인연을 맺었다.”라며 세상에 나오기 전부터 선후배 사이가 된 김연자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