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트로트 신동 황민호가 슈돌 가족으로 합류했다.
황민호가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MC들은 황민호의 방에서 유난히 눈에 띄는 금고에 관심을 보였다. 금고는 팬들이 준 선물로 황민호는 금고를 활용해 용돈을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고를 열어 소중하게 모아 놓은 용돈 중 일부를 챙기던 황민호는 형 황민우와 가족들의 눈치를 살피기 시작했다. 황민호는 “비밀번호는 가족들에게도 비밀이다.”라는 귀여운 경제관념을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황민호가 금고를 사용하고 있는 걸 눈치챈 황민우는 용돈을 달라고 보채며 장난스럽게 접근했다. 화들짝 놀란 황민호는 금고를 몸으로 막아서며 비밀번호를 감추기 위해 애썼다.
장난기가 발동한 황민우는 황민호가 소중하게 챙겨 놓은 팬들의 선물을 기웃거리며 동생의 반응을 살폈다. 금고를 지키던 황민호는 이리저리 몸을 옮겨가며 팬들의 선물을 사수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박수홍은 “용돈 관리를 정말 잘하고 있다.”라고 황민호를 칭찬하며 “경제적 독립이 가장 중요하다.”라는 자폭 조언으로 MC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