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또 하루'
두 명의 어린 자녀 미래를 위해 사업을 키워보려 하다 가장 친한 친구에게 사기를 당하고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가족의 하루하루를 그려낸 가족 감동 드라마 <하루 또 하루>가 오는 4월 17일 극장에서 개봉된다.
영화 <하루 또 하루>는 성실하게 살아온 한 가족의 가장이 가장 친한 친구로부터 사기를 당해 한순간에 빚더미에 앉아 무너져 가는 가족들이 하루 하루를 힘겹게 버텨내며 희망을 가지고 다시 일어서기 위해 노력하는 가족 감동 드라마.
이번 공개된 보도스틸은 성실하게 살아온 한 가정의 가장인 ‘현우’가 누군가와 통화를 나누는 모습을 시작으로 그의 아내 ‘유리’와의 모습이 심상치 않게 보이며 이들에게 위기가 닥치게 될 것이란 걸 직감하게 된다. 아들인 ‘소중’과 딸 ‘소망’이 슬퍼하는 모습을 통해 화목했던 가정이 한순간에 무너져버리는 그리고 그런 모습들을 가슴 아프게 지켜보는 가족들의 하루하루 살아가는 장면들을 담아 먹먹한 감정을 들게 만든다.
'하루 또 하루'
하지만 남편이자 아버지인 ‘현우’의 곁을 지켜주는 가족의 모습이 보이며 힘겨워도 서로에게 기대고 서로의 손을 놓지 않고 살아갈 것을 암시하게 되고, 바닷가에서 다같이 웃고 있는 모습을 통해 이들이 어떻게 이겨내고 다시 행복을 찾아갈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성실하게 살아온 한 가족의 가장이 가장 친한 친구로부터 사기를 당해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가족의 하루하루를 그려낸 가족 감동 드라마 <하루 또 하루>는 오는 4월 17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블루필름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