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리마
NiziU가 시크함과 아련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는 오는 3월 31일 두 번째 한국 싱글 'LOVE LINE'(러브 라인) 발매를 앞두고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핑크빛 몽환미, 쿨한 힙함에 이어 이번에는 도시적인 배경 속에서 도회적인 무드와 감성 어린 눈빛을 동시에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NiziU는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포즈와 함께 붉은 실을 활용한 상징적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프롤로그 영상에 이어 콘셉트 이미지 속에서도 등장한 붉은 실은 신곡 ‘LOVE LINE (운명선)’의 서사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과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 총 두 곡이 담겼다. 2023년 싱글 로 국내 활동을 시작한 이후 1년 5개월 만에 돌아오는 NiziU는 그간 쌓아온 글로벌 팬덤을 기반으로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NiziU는 이번 컴백을 기점으로 국내외 활동을 본격화한다. 앨범 발매와 함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으며, 오는 9월부터는 자체 최대 규모의 투어 와 <2026>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