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유치원 입학을 앞둔 은우가 김준호와 쇼핑에 나섰다.
샤부샤부 집에서 오로지 고기만 바라보는 정우의 열정에 MC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김준호는 고기를 건져 정우 접시에 담아줬고 그제야 표정이 밝아진 정우는 본격적으로 먹방을 즐겼다.
은우는 정우를 챙기느라 바쁜 김준호에게 쏘시지를 건네며 “불어 줘.”를 부탁했다. 김준호는 번갈아가며 두 아들을 돌보느라 식사를 시작할 때 기대했던 여유를 즐기지 못했다.
본 식사를 마친 정우는 디저트로 파인애플을 선택했다. 김준호가 접시 가득 과일을 채워주자 정우는 스푼에 파인애플을 올려 양손에 쥐고 번갈아 먹는 놀라운 먹방 스킬을 뽐냈다.
김준호 삼부자가 장남 은우의 유치원 입학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 입학을 앞둔 은우는 파마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꿨다. 스타일 변신 덕분에 아빠를 쏙 빼닮은 미모가 더욱 빛을 발했다.
유치원에 입학하는 은우를 지켜보며 왠지 모를 울컥함을 느낀 김준호는 “이제 사회로 진출하는 거야. 정신 똑바로 차려.”라며 괜스레 엄격한 말투로 당부했다.
선생님과 또래 친구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김준호는 은우와 첫인사를 나누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했다. 김준호가 “너 이름이 뭐야?”를 질문하자 은우는 “은우 이름은 딸기.”라며 천진난만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겼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