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은우와 정우가 샤부샤부 뷔페에서 먹방 실력을 뽐냈다.
김준호가 은우, 정우와 함께 샤부샤부 뷔페식당을 찾았다. 김준호는 아이들에게 “이런데 오면 천천히 여유롭게 먹는 거야.”라고 설명하며 기대감에 부풀었다.
야채를 가지러 가기 위해 김준호가 은우와 함께 일어서자 정우의 표정이 급격하게 나빠지기 시작했다. 정우가 칭얼거리자 그 의도를 눈치챈 김준호는 “바로 먹는 게 아니라 음식을 가져와야 해.”라며 정우를 진정시켰다.
샤부샤부 재료를 잔뜩 담아온 김준호는 육수에 재료들을 넣고 맛있게 익기를 기다렸다. 김준호가 두 아들에게 샤부샤부를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주며 시간을 보내자 기다리다 못한 정우는 “고기!”를 큰 소리로 외치며 분위기를 깼다.
오로지 고기만 바라보는 정우의 열정에 MC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당황한 김준호는 고기를 건져 정우 접시에 담아줬고 그제야 표정이 밝아진 정우는 본격적으로 먹방을 즐겼다.
은우는 정우를 챙기느라 바쁜 김준호에게 쏘시지를 건네며 “불어 줘.”를 부탁했다. 김준호는 번갈아가며 두 아들을 돌보느라 그토록 바라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지 못했다.
본 식사를 마친 정우는 디저트로 파인애플을 선택했다. 김준호가 접시 가득 과일을 채워주자 정우는 스푼에 파인애플을 올려 양손에 쥐고 번갈아 먹는 놀라운 먹방 스킬을 뽐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