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
전 세계 야구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을 이끈 2024 월드 시리즈를 되돌아보는 Apple TV+ 다큐멘터리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원제: Fight for Glory: 2024 World Series)가 28일(금) 공개된다.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월드 시리즈 챔피언을 향한 감독과 선수들의 피, 땀, 눈물과 이들이 펼쳐낸 세계 최고의 야구 결승전인 2024 월드 시리즈의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담은 3부작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야구팀 LA 다저스와 뉴욕 양키스가 월드 시리즈 챔피언 자리를 두고 맞붙는 열띤 분위기에서 열린 역사적인 개막전부터 오타니 쇼헤이의 부상과 양키스의 탈락 위기, 애런 저지와 앤서니 볼피의 활약 등 2024 월드 시리즈의 희로애락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관중석, 긴박한 경기의 순간, 짜릿한 홈런의 명장면뿐만 아니라 경기장 뒤편 클럽하우스에서의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 2024 월드 시리즈의 생생한 현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R. J. 커틀러가 “우리의 목표는 최고의 긴장감이 흐르는 월드 시리즈라는 경기에서 야구가 지닌 드라마, 감정, 그리고 아름다움을 진정한 시네마틱 경험으로 담아내는 것이었다. 관객이 이 이야기의 중심에 서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하고 싶었다. 승리와 패배의 순간, 좌절과 환희를 고스란히 느끼게 하고자 했다. 야구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에 깊이 뿌리내린 스포츠다. 인생이 그렇듯이, 야구 경기는 마지막 아웃이 나올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이 시리즈는 그 지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만들고, 매 순간 당신의 심장을 뛰게 만들 것”이라고 직접 전한 만큼, 전 세계 야구 팬들에게 경기장 안팎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월드 시리즈 챔피언을 향한 선수들의 열정을 통해 야구 팬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총 3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는 3월 28일(금) Apple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애플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