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하츠투하츠가 뮤직뱅크 무대를 꾸몄다.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에잇턴(8TURN), GENBLUE,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키키(KiiiKiii), 르세라핌(LE SSERAFIM), 누에라(NouerA), NTX,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SF9, 김지현, 보라미유, 슬기, 아일릿(ILLIT), 예지(ITZY), 원위(ONEWE), 정동원, 호시X우지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있지 예지의 첫 솔로 데뷔 무대인 'Air'와 호시X우지의 'STUPID IDIOT', '동갑내기'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르세라핌의 'Come Over', 'HOT'와 SF9의 'LOVE RACE', 슬기의 'Baby, Not Baby' 등 화려한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이날 SM 신인 걸그룹이자 에스파의 동생 그룹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은 하츠투하츠가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걸그룹의 매력을 담은 스쿨룩을 입고 신인의 풋풋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타이틀곡 ‘The Chase’로 SM 걸그룹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하츠투하츠는 8인조 걸그룹으로, SM에서 8명 이상으로 구성된 다인원 걸그룹이 데뷔한 건 2007년에 데뷔한 소녀시대 이후 18년 만이다. 멤버는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이다. 멤버들은 14~18세까지 전원 10대로 구성됐다.
하츠투하츠 첫 싱글 ‘The Chase’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타이틀곡 ‘The Chase’와 감성적인 보컬 하모니가 인상적인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으로 구성되어 하츠투하츠만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