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 결승전이 오늘(13일) 밤 9시 30분 생방송된다. TOP7(손빈아, 최재명, 김용빈, 천록담, 남승민, 추혁진, 춘길)은 각자의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곡을 선곡해 무대에 오른다. 3개월간 이어진 경연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자리인 만큼, 무대마다 감동과 환희가 더해질 전망이다.
이번 결승전에서 마스터들은 역대급 감동을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김연자는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며 “이렇게 멋진 노래를 할 수 있다니”라며 울컥했고, “천국에서도 기뻐하셨을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선주는 또 다른 참가자의 무대를 본 뒤 “나훈아 선생님의 모습이 보였다. 새로운 K-트롯 한류 스타가 될 것”이라며 감탄했다. 영탁 역시 “나는 눈물이 없는 사람인데, 오늘 처음으로 눈물이 났다. 같은 뮤지션으로서 리스펙한다”라며 감동을 전했다.
결승전 생방송 한 시간 전에는 네이버TV에서 ‘미스터트롯3 진 후보자 합동 토론회’가 공개된다. 남승민을 제외한 6인이 출연해 자신이 ‘진’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주장하며 유쾌한 토론을 펼친다. ‘얼굴로는 내가 진!’, ‘예능감으로 내가 진!’ 등 황당한 논리와 날카로운 견제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미스터트롯3>결승전은 롯데시네마에서 극장 단독 생중계되며, 현장에는 박지후, 남궁진, 김현수 등이 출연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영광의 ‘진’ 자리에 오를 최종 우승자가 가려질 <미스터트롯3> 결승전은 3월 13일 밤 9시 30분 TV CHOSUN에서 생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