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훌륭하다 캡처
가족보다 더 사랑스러운 반려묘를 위해 NCT WayV 텐이 특별한 레시피를 준비했다.
세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지내는 텐의 사랑스러운 하루가 공개됐다. 루이, 리언, 레비 삼 형제의 모습이 영상을 통해 비치자 데프콘은 “애들이 다 뚱뚱하다.”라는 돌직구 평가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텐은 “우리 집에서 청소기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능청스럽게 반응했다.
텐의 집 곳곳을 차지하고 있는 다양한 고양이 용품들이 세 마리 고양이들을 향한 텐의 애정을 증명했다. 텐은 방 하나를 통째로 고양이 전용 방으로 꾸며 사용 중이었다. 텐의 고양이 사랑은 팬덤에도 널리 알려져 고양이들을 모델로 한 굿즈가 제작되기도 했다.
기상 후 고양이 방을 찾은 텐은 가장 먼저 화장실을 청소하며 위생 관리에 공을 들였다. 거침없으면서도 꼼꼼하게 뒷정리를 마치는 텐의 모습에 수의사와 훈련사는 “집사의 정석이다.”라며 극찬했다.
한눈에 봐도 비만 상태로 보이는 고양이들의 건강이 염려된 텐은 “오래 살아야 해.”를 고양이들에게 당부하며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식단 관리를 시작했다.
텐은 고양이들의 기력 보충 보양식인 ‘저염 황탯국’과 ‘새우 완자볼’, ‘생선 스틱’ 만들기에 도전했다. 건강한 식재료들을 준비한 텐은 봉인해 뒀던 주방기기들을 직접 사용해 고양이 삼 형제를 위한 특별한 요리를 완성했다.
KBS 2TV ‘동물은 훌륭하다’는 인간의 친구와 가족으로 함께하는 동물들과 웃고 우는 일상을 애니캠을 통해 들여다보며 반려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으로 따듯한 감동과 선한 영향력을 전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