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rst Bullet
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 버추얼 보이 그룹 ‘리:레볼루션(RE:REVOLUTION)’의 첫 번째 콘서트 [The First Bullet]을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한다.
15일(토) 저녁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동성로, 광복 등 전국 17개 극장, 22개 스크린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뷰잉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3천석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팬들의 요청에 따라 추가 상영관이 오픈되며, ‘리:레볼루션’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리:레볼루션’은 오뉴, 잭, 제미니, 리온, 아카이로 류로 구성된 5인조 버추얼 보이 그룹으로, ‘혁명과 변화’라는 철학적 주제를 내세워 차별화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강렬한 무대와 시원한 가창력, 황홀한 퍼포먼스로 극장을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라이브뷰잉을 기념해 기념 티켓, 포토카드 5인 세트, 엽서, 파우치 등 풍성한 굿즈를 증정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홀로라이브’, ‘히메히나’, ‘니지산지 가요제’ 등 다양한 버추얼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극장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