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쓰리웨이, 에잇턴, 인피니트,이진이, 유수현, 원위, 보라미유, 규빈, 영파씨, 소디엑, W24, 누에라, 메이딘, 키키, 하츠투하츠, 젠블루, BTOB, 제로베이스원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 스페셜 MC로 엔믹스 해원이 함께했다.
또 영파씨 '콜드(COLD)', 에잇턴 '아이 원트 유 나우(I Want You Now)' '레고(LEGGO)', 비투비 '불씨' '러브 투데이(LOVE TODAY)' 인피니트 '댄저러스(Dangerous)' 등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인피니트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앞서 지난 6일 오후 6시 인피니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를 발매하고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라이크 인피니트’는 예열될 수밖에 없는 인트로부터 식지 않는 인스트루멘탈까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앨범이다. 끊임없이 펼쳐지는 화려한 트랙 속 여섯 멤버의 호흡으로 완성된 멜로디, 여유와 열정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타이틀곡 ‘데인저러스(Dangerous)’는 경쾌한 디스코 펑크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다. 감성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사랑이란 감정에 솔직하면서도 열정이 느껴지는 가사가 인피니트만의 청량함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