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가수 조유리가 첫 단독 팬콘서트를 앞두고 설렘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공식 SNS를 통해 '2025 FAN-CON Episode 25' (조유리 2025 팬콘 ‘에피소드 25’)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 속 조유리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는 포즈를 취하며 풋풋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푸른 하늘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번 팬콘서트에서 조유리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헤드셋을 활용한 연출이 음악과 밀접한 테마를 암시하며, 팬들과 나눌 특별한 이야기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Episode 25'는 조유리의 첫 단독 팬콘서트로, 2025년을 기점으로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스토리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조유리는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을 통해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SNS 팔로워 증가와 함께 해외 매체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재다능한 ‘멀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Episode 25'는 오는 4월 26일과 27일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개최된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