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굿데이'
MBC '굿데이'(Good Day)에서 지드래곤이 2024년 최고의 화제 인물, 미슐랭 3스타 안성재 셰프를 만난다.
9일(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굿데이' 4회에서는 지드래곤이 정형돈, 데프콘과 함께 미슐랭 3스타 셰프 안성재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안성재 셰프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흑백 요리사' 이후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자동차 정비공을 꿈꿨던 유년 시절부터 2년간 걸레질을 하며 주방 일을 시작했던 과정, 그리고 레스토랑 개업 1년 만에 미슐랭 스타를 받은 여정까지, 안성재 셰프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지드래곤 역시 YG에서 11년간 연습생으로 버텨온 시간을 떠올리며 깊은 공감을 표할 예정이다.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안성재 셰프의 다채로운 에피소드도 펼쳐진다. 그는 딸의 운동회에서 ‘초통령’이 된 일화를 비롯해 빅뱅 태양과 얽힌 특별한 사연, 그리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울 푸드’까지 공개한다.
MBC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만나며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안성재 셰프와의 만남이 어떤 영감을 남길지 기대되는 가운데, 굿데이 4회는 9일(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굿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