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호시X우지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호시X우지가 10일, 첫 번째 싱글 ‘BEAM’을 발매하며 본연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두 사람이 전곡 제작에 참여하며 퍼포먼스팀과 보컬팀을 대표하는 96라인의 독창적인 시너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동갑내기’는 두 사람이 중학생 시절 만나 오랜 시간 함께 성장한 스토리를 하이브리드 사운드와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수록곡 ‘PINOCCHIO (feat. So!YoON!)’는 사랑이 깊어질수록 거짓말을 하게 되는 상황을 동화 속 피노키오 캐릭터에 빗대어 표현했다. 밴드 새소년의 프론트퍼슨이자 솔로 아티스트 황소윤(So!YoON!)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
마지막 트랙 ‘STUPID IDIOT’은 모두를 춤추게 할 에너제틱한 곡이다. 주어진 순간을 자유롭고 거침없이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겨 있다.
‘BEAM’은 호시X우지가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음악적 도전과 자기애를 의미한다. 앞서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호시의 카리스마와 우지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돋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호시X우지는 8일과 9일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BEAM’은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호시X우지의 존재감이 담긴 앨범”이라며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