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손빈아와 김용빈이 정통 트롯으로 맞붙는다.
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터트롯3> 11회에서는 ‘TOP7 결정전: 정통 트롯 대전’이 펼쳐진다. 이번 미션은 시즌 최초로 도입된 방식으로, 참가자들이 정통 트롯을 통해 실력을 겨루며 트롯의 본질을 조명할 예정이다.
특히 현역 최강자로 불리는 손빈아와 김용빈의 맞대결이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앞선 준결승 1차전에서 진성의 ‘내가 바보야’를 함께 부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경연 중반부터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손빈아는 매 라운드 진·선·미를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자리 잡았다. 준결승 1차전에서도 최종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했다. 그는 무대를 앞두고 “살면서 1등을 해본 적이 없어 계속 불안하고 걱정된다”라며 긴장감을 내비쳤다.
반면 김용빈은 온라인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준결승 1차전에서는 11위에서 2위까지 급상승하며 돌풍을 일으켰고, 이날 무대에서는 90여 년 전 발표된 정통 트롯 곡을 선곡하며 남다른 각오를 보였다.
이번 무대에서는 역대급 마스터 점수 기록이 갱신될 전망이다. 두 사람이 어떤 곡을 선택해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미스터트롯3> 11회는 3월 6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