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드디어 TOP7을 가리는 마지막 관문에 돌입한다.
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3’ 11회에서는 TOP7 결정전이 펼쳐진다. 101팀으로 시작된 경쟁에서 단 10명의 트롯맨이 살아남았으며, 마스터 점수 및 국민 평가단 점수를 합산해 상위 7명만이 결승전에 오를 수 있다.
이번 미션은 시즌 최초로 도입된 ‘정통 트롯 대전’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마스터 10인이 추천한 150곡의 정통 트롯 중 한 곡을 선택해 단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트롯의 본질을 가장 잘 살린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OP7에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전국 투어 콘서트, 스핀오프 프로그램, 일본 활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종 우승자 眞에게는 특별한 특전이 공개됐다. 바로 ‘미스터트롯3’ 마스터이자 히트 작곡가인 영탁이 우승곡을 직접 작곡해 선물하는 것. 영탁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모든 출연자들의 무대를 지켜본 만큼, 최종 眞에게 꼭 맞는 노래를 만들겠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과연 시즌 최초 ‘정통 트롯 대전’을 통과하며 TOP7에 오를 참가자는 누구일까. 그리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영탁의 우승곡을 받을 眞은 누가 될 것인가.
뜨거운 경쟁이 펼쳐질 TV CHOSUN ‘미스터트롯3’ 11회는 3월 6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