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쓰리랑
TV CHOSUN ‘미스쓰리랑’이 5일, ‘우리가 남이가’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번 방송에는 코미디 대부 이용식과 국민 사랑꾼 원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섹시 트롯 디바 서지오와 애교 트롯 퀸 요요미도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식과 원혁은 유쾌한 입담과 케미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딸 이수민의 결혼을 반대했던 이용식이 이제는 사위 원혁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할아버지와 아빠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원혁은 결혼을 고민하는 미스김에게 “집안에서 반대는 없냐”며 돌직구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낸다.
트롯계 조카 컬렉터로 불리는 서지오는 김희재에 이어 요요미와도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그는 “김희재가 남자 조카라면, 여자 조카는 요요미”라며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FC트롯퀸즈’에서 함께 활동하며 주량까지 닮은 ‘찐친 케미’를 뽐낸다.
미스 쓰리랑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 레전드 남진이 깜짝 등장한다. 이용식은 배아현과의 대결을 위해 남진의 ‘그대여 변치마오’를 선곡하며, “남진 형님께 이틀 동안 특훈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남진이 직접 현장에서 원포인트 레슨을 펼치며 긴장감을 높인다.
이용식이 남진의 지도로 배아현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미스쓰리랑-우리가 남이가’ 특집은 3월 5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