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예지
ITZY(있지) 예지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신곡 Air(에어)의 일부 음원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예지는 오는 3월 10일 첫 미니 앨범 AIR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앨범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포일러 영상에는 타이틀곡 Air를 비롯해 Invasion, Can’t Slow Me, No, 258 등 앨범 수록곡들의 일부가 담겼다. 특히, 예지가 작사에 참여한 Air는 중독성 강한 신스팝 장르로, "Takin’ my air 거부할 수 없는 이 느낌"이라는 가사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 외에도 Invasion은 강렬한 신스팝 사운드와 함께 "낯설어지는 심장의 rhythm"이라는 가사가 돋보이며, Can’t Slow Me, No는 에너제틱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 트랙 258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로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예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만큼, 솔로 아티스트로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예지의 미니 1집 AIR와 타이틀곡 Air는 3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