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라인업
오늘(2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 초호화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드래곤(G-DRAGON)의 단독 컴백 무대,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컴백 퍼포먼스,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키키(KiiiKiii)의 음악 방송 데뷔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됐다.
특히 11년 5개월 만에 정규 3집 ‘위버맨쉬(Übermensch)’로 돌아온 지드래곤은 타이틀곡 ‘투 배드(TOO BAD)’와 서정적인 감성의 ‘드라마(DRAMA)’ 무대를 단독 공개한다.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이 기대되는 순간이다.
또한,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타이틀곡 ‘블루(BLUE)’와 ‘데빌 게임(Devil Game)’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인 걸그룹들의 데뷔 무대도 이어진다. 하츠투하츠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더 체이스(The Chase)’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키키는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I DO ME)’로 개성 넘치는 음악과 스타일을 선보인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MC 3인방 ‘샤인멍또캣’이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제로베이스원 성한빈과 함께 진행을 맡아온 라이즈 소희는 이날 마지막 MC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질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7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