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이 준결승 1차전 2라운드 개인 미션을 통해 TOP10을 확정한다.
27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3' 10회에서는 14명의 준결승 진출자 중 4명이 탈락하는 운명의 순간이 펼쳐진다.
지난주 1라운드 ‘한 곡 미션’이 진행된 데 이어, 이번 주에는 개개인의 기량을 확인할 수 있는 2라운드 개인 미션이 열린다. 상위 10위까지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긴장감이 극에 달하고 있다.
특히 임찬, 홍성호, 강훈, 이지훈 등 하위권에 위치한 참가자들은 중간 순위 반전을 위해 절박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진다. 공동 8위 유지우, 박지후, 남궁진 역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생존을 위한 마지막 승부수를 던진다.
한편, 중간 순위 상위권에 자리한 손빈아, 최재명, 춘길, 추혁진, 김용빈 등은 마스터들과 국민대표단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측 불가한 선곡과 한계를 뛰어넘는 트롯 열창이 이번 준결승전의 백미가 될 전망이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현장 국민대표단의 점수가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단 한순간의 실수도 허용되지 않는 상황이다. 과연 누가 준결승 2차전에 진출하게 될지, TOP10을 향한 치열한 생존 경쟁이 펼쳐질 TV CHOSUN '미스터트롯3' 10회는 2월 27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3’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