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원팩트가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전유진, 이진이, 윤수현, 우예린, 우디(Woody), 온앤오프 (ONF), 김채원, BlingoneXODIAC (소디엑), RESCENE(리센느), ONE PACT(원팩트), MADEIN, LUN8(루네이트), KickFlip(킥플립), I:MOND (아이몬드), EVNNE(이븐), ARrC (아크), ALL(H)OURS(올아워즈), 한해, 문세윤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 앤오프 The Stranger, 소디엑 TIME 2 SHINE, 루네이트 나비, 아크 nu kidz, 한해, 문세윤 '가르쳐줘' 등 컴백 무대가 Kpop 열기를 더했다.
이날 원팩트는 세 번째 미니 앨범 ‘PINK CRUSH’의 타이틀곡 ‘100!’ 무대를 꾸몄다. 원팩트는 파스텔 계열의 청량한 복장으로 무대를 환하게 빛냈다. 특히 소년미를 뽐내면서도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팬심을 흔들어놓았다.
원팩트 신보 타이틀곡 ‘100!’은 원팩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으로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경쾌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팝 댄스곡이다. 더불어, 다양한 비트 체인지와 구성으로 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4개월 만에 발매한 원팩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PINK CRUSH’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사랑이 지닌 복잡하고 다채로운 면모를 심도 있게 탐구하며, 다양한 장르를 통해 원팩트만의 독창적인 음악색을 담아낸 앨범이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