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억짜리 아침식사’
tvN STORY의 새 예능 프로그램 ‘백억짜리 아침식사’가 20일(목)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업계의 ‘백억 주인공’들과 함께 아침을 보내며 그들의 성공 비결과 인생 이야기를 전한다.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자수성가한 기업인, 업계 리더들과 함께 아침 시간을 보내며, 그들의 일상과 성공 철학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오은영 박사와 배우 이이경이 MC로 나서, 게스트들의 모닝 루틴을 직접 체험하며 삶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오은영 박사와 이이경이 각 업계의 ‘백억 주인공’들을 찾아 나선 모습이 담겼다. 출연진으로는 ▲K뷰티 선두주자 정샘물 ▲카이스트 천재소녀 윤송이 ▲떡볶이 프랜차이즈 대표 김관훈 ▲견과류 산업 혁신가 윤문현 등이 예고돼 이들의 성공 비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에서 오은영 박사는 “그런 상황이라면 외로웠을 것 같다”라며 게스트의 마음에 공감하며, “나를 사랑하는 과정을 해보셨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조언을 전해 ‘모닝 소울메이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이경은 업계 정점에 선 인물들에게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며, 그들의 성공을 향한 여정과 진짜 이야기를 이끌어낸다.
오은영 박사는 “사람에 대한 관심이 많다. 성공한 사람들의 과정과 삶이 궁금했다”며, “‘백억짜리 아침식사’가 다양한 삶의 형태를 담아내는 양질의 방송이 될 것 같아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이경은 “성공한 사람들과 아침을 함께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시청자분들께 잘 전달하고 싶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오는 20일(목)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