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HERO'가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공개된 임영웅의 'HERO' 뮤직비디오는 현재 12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신곡 ‘HERO’는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된 곡이다. 앞서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뮤직비디오 초반에서 임영웅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는 도시적인 남자의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했다. 그는 검은색 정장을 입고 차 앞에 서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미소를 발사했다.
광고 촬영 현장과 녹음 현장을 교차시키며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이 그동안 촬영과 동시에 틈틈이 연습을 병행했음을 알려주며 팬들을 위해 부지런히 달려온 그의 태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은 색다른 스타일을 시도했다. 공을 차며 스포티한 룩으로 등장하는가 하면 무대 위에서 화려한 의상을 입고 팬들의 심장을 울리는 무대를 보여주기도 한다.
특히 이러한 모습은 ‘HERO’라는 곡이 지닌 의미와 맞닿는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라는 그의 가사처럼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가운데 대중들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해 언제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온 임영웅이라는 인물과 자연스럽게 연결되기도 한다.
임영웅은 신곡 ‘HERO’뿐만 아니라 지난 4월 발표한 ‘이제 나만 믿어요’로 여전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음악, 방송, 광고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BS미디어 정지은)
[사진=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