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2.0
올 여름, 전 세계 호러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독보적 캐릭터 ‘메간’이 <메간 2.0>으로 돌아온다. 7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메간>은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제작비 13배를 뛰어넘는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으로 글로벌 흥행 열풍을 일으켰었다. 호러 마스터 제임스 완과 블룸하우스가 탄생시킨 <메간>은 완전히 새롭고 독창적인 컨셉의 AI 로봇 ‘메간’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메간’의 독특한 댄스가 신드롬을 일으키며 기발한 유머 코드를 선사해 호러테이닝 무비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 화제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간 2.0>의 티저 포스터는 AI 로봇 ‘메간’의 압도적인 포스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돌AI가 돌아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핫핑크 배경으로 조명을 받으며 걸어오는 ‘메간’의 강렬한 실루엣은 얼굴이 공개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메간>에서 ‘케이디’와 영원한 우정을 약속하는 AI 로봇으로 등장했던 ‘메간’이 과연 <메간 2.0>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메간 2.0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메간’이 AI 로봇을 넘어 아이코닉한 호러 캐릭터로 화려한 컴백을 알려 관심을 집중시킨다. 핫핑크 색 조명을 배경으로 무대 위로 등장한 ‘메간’은 역광의 실루엣으로 차원이 다른 댄스를 선보이며 흥미를 유발한다. 여기에, “나 보고싶었어?”라는 인사와 함께 클로즈업된 얼굴을 공개하며 엔딩 요정의 모습으로 본격 작동을 시작한 ‘메간’의 유니크한 매력은 또 한번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킬 흥행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메간 2.0>은 7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